2023학년도 2학기 학과사무실 근로장학생 모집 안내 | |||
작성일 | 2023-08-10 | 조회수 | 4 |
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|||
*모집대상 : 2~4학년 재학생만 지원가능,휴학생, 학사취득유예자 제외 타 부서 근로장학생, 국가근로장학 선발학생 제외 *제출기한 : 2023.08.16.(수) 14:00 까지 *접수처 : sh0427@pknu.ac.kr (메일로만 지원받습니다) *제출서류: 1.자기소개서 2. 이력서 (자유형식) (미제출시 탈락) 메일을 보내실 때는 내용에 1. 이름 : 2. 학번 : 3. 학년 : 4. 직전학기성적 : 5. 연락처 : 기재해주세요. 합격자에게는 8월 17일 개별로 안내드립니다. ※ 선발일정상 모집기간을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. |
다음 | 사회봉사 교과목 운영방법 개편 사항 안내 |
---|---|
이전 | 2023-2학기 재(복)학생, 재입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