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학년도 인사대 취업동아리 지원 안내 | |||
작성일 | 2021-06-30 | 조회수 | 12 |
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2.인사대+취업동아리+운영+제출서식.hwp 1.[대학혁신지원사업]_2021학년도+인사대+취업동아리+운영+계획(안).hwp 3.취업동아리신청자명단.xls | ||
<2021학년도 인사대 취업동아리 지원 안내>
인문사회과학대학에서 운영하고 지원하며 취업동아리를 구성하여 지원을 신청받고자 하는 동아리는 아래 내용 및 첨부파일을 확인한 후
7월 6일 화요일 오후 2시까지 1. 학과사무실로 사업 활동계획서 및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(붙임 2) 원본제출 2. ty54@pknu.ac.kr 로 대표 통장사본, 신청자 명단(엑셀양식) 제출 두 가지 사항을 완료한 동아리만 신청 가능.
가. 취업동아리 구성 팀구성: 인문사회과학대학 소속 15개 학부(과)별 1팀 추천 신청한 팀이 미달(15팀 이하)의 경우 추가 신청 가능(담당자에게 별도 문의) 지도교수 1명과 동아리 대표 1명을 포함하되, 팀구성 시 인원수는 제한 없음
지원자격 학부(과)장의 추천을 받아 활동계획서 제출<붙임 2 참조> 재학생(휴학생, 졸업생 및 졸업유예생 지원 불가)
활동내용: 취업동아리의 취지에 맞는 다양한 교내·외 활동 실시(비대면 가능) 취업관련 시험 및 공모전 참가, 직업정보 탐색, 졸업선배 멘토링 등 취업준비를 위한 도서 구입(도서 목록 제출) 후 스터디 실시 자기소개서 및 입사지원서 모의작성과 면접 준비활동을 위한 스튜디오 사진 촬영 활동(촬영비용은 1인당 5만원 범위 내)
동아리 활동 활성화 등 고려하여 (비대면)온라인 프로그램(ZOOM 프로그램 등) 활용 나. 지원금액: 팀당 600천원 이내
1차지원금(9월) 200천원 내외, 2차지원금(10월) 200천원 내외, 3차지원금(12월) 200천원 내외, 4차포상금(2022-1월) 결과보고서 심사 후 차등지급
선발된 팀 수에 따라 활동 지원금액 조정 예정, 회차별 지원금은 총 지원액 범위내 이월 가능함 다. 운영기간: 2021. 7월 ∼ 2022. 1월 라. 제출서류: 사업 활동계획서 및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(붙임 2), 대표 통장사본, 신청자 명단(엑셀양식)
|
다음 | 2021년 평창평화주간 유엔 평화의 날 평창평화 챌린지 |
---|---|
이전 | 2021학년도 정치외교학과 특성화사업 동아리 지원프로그램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