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립부경대학교 | 정치외교학과

학부 공지사항

작성자,작성일,첨부파일,조회수로 작성된 표
2018-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
작성일 2018-02-02 조회수 9
첨부파일 2.(붙임1)2018학년도등록금내역.xls 1.2018-1학기등록금수납계획(총괄).hwp 3.(붙임2)2018학년도분할납부등록금내역,+신청학점별+차등감면+등록금+내역(수업연한경과자),+학부+및+특수전문대학원+계열분류표.xls

        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

 

1. 등록금 수납 일정

학부 신입생 납부기간: 2018. 2. 7.() 09:00 ~ 2. 9.() 16:00

=> 학부 신입생 고지서 출력기간: 2018. 2. 6.() 12:00 ~ 2. 9.() 16:00

(학부 신입생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링크주소:

http://ehaksa.pknu.ac.kr/uni/enro/index_sin.do

 

대학원신입생(특수·전문대학원 포함) 납부기간: 2018. 2. 2.() 09:00 ~ 2. 6.() 16:00

  => 대학원(특수·전문대학원 포함) 신입생 고지서 출력기간: 2017. 2. 1.() 12:00부터 ~ 2. 6.() 16:00

 

학부 편입생 납부기간: 2018. 2. 6.() 09:00 ~ 2. 8.() 16:00

=> 학부 편입생 고지서 출력기간: 2018. 2. 6.() 09:00 ~ 2. 8.() 16:00

 

외국인(학부/일반대학원) ()입생, 정부초청장학생, 국제수산과학협동 과정생(KOICA) 등 기타 신입생 납부기간: 2018. 2. 7.() 09:00 ~ 2. 27.() 16:00

=> 고지서는 재무과에서 일괄 발급하여 관련부서에 배부 후 대상자에게 전달

 

대학원 연구생, 학석사연계과정생 납부기간: 2018. 2. 20.() 09:00 ~ 2. 22.() 16:00

=> 고지서는 재무과에서 일괄 발급하여 관련 부서에 배부 후 대상자에게 전달

 

()학생, 재입학생, 대학원 편입생: 2018. 2. 20.() 09:00 ~ 2. 22.(목) 16:00

(분할납부 1회차분 납부 기간도 동일하며, 휴학생 및 외국인 재()학생 납부기간도 동일함)

=> ()학생, 재입학생, 대학원 편입생 고지서 출력기간: 2018. 2. 19.() 09:00 ~ 2. 22.(목) 16:00

 

수업연한경과 차등감면자(졸업유보자 포함) 납부기간: 2018. 2. 23.() 09:00 ~ 2. 26.(월) 16:00

=> 고지서 출력기간과 납부기간은 동일함 

2. ()학생 분할납부 신청(부경포털(portal.pknu.ac.kr) -> 로그인 ->

할납부신청)

 . 대상자: 분할납부 신청을 원하는 재()학생

분할납부 신청 제외자: 당해학기 신()입생, 재입학생, 수업연한경과 차등감면자(, 학부는 10학점이상, 대학원은 4학점 이상 수강신청하여 전액납부 대상자는 분할납부 신청 가능-재무과 연락 후 분할납부 신청 가능), 신용카드 납부예정

 

. 분할납부 신청기간: 2018. 2. 12.() 09:00 ~ 2018. 2. 14.() 18:00

신청기간 이후 복학생 등을 위하여 20183월 중 분할납부 추가 신청기간 운영 에정

분할 납부 신청가능 횟수: 최대 4회까지 가능(신청자가 2~4회 까지 선택 가능) 

 

. 유의사항

- 분할납부 일부회차 납부자가 휴학 및 자퇴를 할 경우에는 잔여 등록금을

전액 납부하여야 함

- 1차 분할납부금 미납시 분할납부 신청 취소 처리 될 수 있음

- 분할납부로 등록금 일부를 납부하더라도 정해진 분할납부 수납기간 내에

반납하지 않은 학생은 미등록 제적 처리될 수 있음

(기 납부된 등록금은 학적변동에 따른 등록금 반환기준에 따라 처리)

 

라. 분할납부 수납기간

 - 분납 1차 : 2018.2.20.(화) 09:00 ~ 2.22.(목)16:00

 - 분납 2차 : 2018.3.20.(화) 09:00 ~ 3.22.(목)16:00

 - 분납 3차 : 2018.4.18.(수) 09:00 ~ 4.20.(금)16:00

 - 분납 4차 : 2018.5.11.(금) 09:00 ~ 5.15.(화)16:00

 

3. 기타 사항은 첨부문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기타 등록금 문의 : 재무과 051)629-5142, 7456~7457

다음 2018학년도 1학기 근로장학생 모집
이전 2월 모의토익 시험 일정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