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-2학기 수강취소 신청 안내
2017-2학기 수강취소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수강취소를 희망하는 학생은
지정 기간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1. 기간
- [학생 신청] 2017. 9. 11.(월) ~ 9. 22.(금) 09:00~18:00
- [학과 승인] 2017. 9. 11.(월) ~ 9. 25.(월) 09:00~18:00
2. 방법: 학생포털 접속 → 수강 → 수강변동 → 수강취소 과목 입력(사유입력) → 수강취소
신청 클릭 → 취소신청서 출력 후 담당교수 승인 → 학생 소속학부(과) 사무실 제출
→ 학부(과)에서 전산 승인 → 학생포털 결과 확인(필수)
※ OCU, KCU, 타대학 과목은 수강취소할 수 없음
3. 유의사항
- 수강취소 신청한 자는 다음학기 학점이월에서 제외
- 취소신청서를 반드시 학과 제출(3과목 이내 수강취소 가능)
- 수강취소 후 이수학점이 12학점 미만인 경우 다음 학기의 성적우수 장학생
선발대상에서 제외됨
- 수강취소 승인여부를 반드시 확인(수강취소 신청이 미승인 될 경우 수업 출석 필요)
-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자료 참조
4. 기타 문의사항: 해당 학부(과) 사무실
붙임 2017-2학기 수강취소 신청 안내문 1부. 끝.